[골프타임즈]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을 마련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SPASH)가 성별, 연령별 멀티비타민과 기능강화 제품을 선물 기획세트로 구성해 최대 20% 할인한다.
50대 여자 비타민 '스페쉬 데메테르 포 우먼'과 ‘프로폴리스 츄어블’ 세트로 30일까지 진행한다.
제품은 갱년기 중장년 여성을 위한 멀티비타민으로 20가지 기능성 원료와 부원료를 담았고 Opti MSM으로 관절 및 연골건강까지 고려했다.
MSM(디메틸설폰)은 ‘관절과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라겐 형성에 필요한 요소로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이다. 관절, 뼈, 머리카락 등 인체의 주요 조직을 형성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이다.
50대 여성들은 갱년기를 겪으며 건강상의 문제를 유발한다. 마음은 20대 청춘이지만 몸은 하루하루 다르게 느껴지는 건강이 일상의 발목을 잡는다.
집안일로 평소 관절 사용이 많고 등산, 에어로빅 등 취미생활, 혹은 과체중인 경우 관절과 뼈 건강이 위협 받을 수 있으며 불규칙한 식생활로 영양불균형이 우려되는 등 고민의 종류도 다양하다.
건강한 관절을 위해서는 정상 체중을 유지하고 칼슘, 비타민D 등 섭취에 좋은 음식으로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좋다. 전문가들은 “과다한 카페인, 단백질 섭취는 피하고 저지방, 저염식사와 함께 규칙적인 운동을 하며 관절을 위한 성분이 함유된 멀티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중장년 갱년기 여성은 건강에 최우선을 두고 식생활 습관 개선과 영양 관리에 신경 쓰고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http://www.thegolf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538
2019-09-27 04:02:28Z
CAIiEJdAeuYNccZYiUprCo_uKRIqGQgEKhAIACoHCAowz7GHCzC_9IUDMKaZmAY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